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에 문제가 생겼어요. A/S는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4-10-24

조회 12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-상품A/S는 공급사(에이전트)별로 시행하는 A/S기준에 따라 받으실 수 있으며, A/S소요기간은 접수일로부터

 

10일을 기준으로 운영합니다.

 

(A/S절차,상품상태에 따른 유/무상,보증기간 등은 에이전트의 정책 기준에 따릅니다.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